-
조사 계획 수립
(2~3월)
-
- 지수조사 계획 수립 선정
- 조사 부문 선정
- 조사 상품군 검토
- 지수조사 계획 수립 선정
- 조사설계,
자문위원회
(3월) -
- 조사 설계
- 설문 검토 및 수정
- 파일럿 테스트 - 1차 자문위원회를 통한 조사 확정
- 조사 설계
- 조사실시,
결과분석
자문위원회
(3~5월) -
- 소비자 대상 조사 실시(약 10만 표본 이상 실시)
- 조사 결과 데이터 및 보고서 검수
- 2차 자문위원회 실시
- 프리미엄브랜드지수(KS-PBI) 1위 브랜드 확정
- 1위기업
안내/접수
(5~6월) -
- 조사 결과 안내
- 1위 기업 종합 홍보 참여 안내
- 인증
수여식
(7월) -
- 1위 브랜드 대표자 및 브랜드 매니저 초청 KS-PBI 1위 브랜드 인증서, 인증패 수여
- 조선일보, 한국경제 등 특집기사, 연합광고 등 각종 매체 종합 홍보